이슈/부자되는 생각 정리

돈 벌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돈방모 2022. 12.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 버는 방법 모음.zip 돈방모입니다.

 

 

돈벌고싶다

돈 벌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제가 블로그에서 이야기하는 주식이나 비트코인 같은 재테크 방법이 제일 첫 번째로 생각납니다. 하지만 올해같이 하락장인 경우 위험성이 높은 투자방법은 돈을 벌긴커녕 잃을 확률이 큽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안정적인 수입을 얻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현실상 안전한 월급만으로 부자가 되는 건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소득수단을 만들어야 합니다. 즉 근로소득 외 사업소득 및 기타 소득을 창출해야 한다는 거죠. 예를 들자면 스마트스토어 같은 온라인 쇼핑몰이라던지, 유튜브, 블로그, 전자책 출판 등 여러 가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저 역시 이러한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고요. 

 

 

반응형

돈벌고싶다

열심히 회사에서 일하고 퇴근 후 부업이나 재테크로 추가수입을 만들어내는 구조를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자본주의 사회이기 때문에 돈이 돈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돈이 돈을 벌게 하지 못한다면 내 시간을 계속 사용해서 노동력을 투자해야 하고 그건 우리가 바라는 경제적 자유가 아닙니다. 지금 당장이라도 나만의 파이프라인을 만들도록 노력해야죠.

 

은행 이자로만 생활할 수 있을 정도가 된다면 지금 받는 월급으로도 충분히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월급 이외에 월 500만 원 이상의 수익이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100만 원 이하의 소액, 단 30만 원이라도 매월 꾸준히 들어온다면 우선은 너무 좋을 겁니다.

 

저는 여기서 말하는 '꾸준한 30만 원'이란 금액을 불로소득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것이야말로 노동하지 않고 얻는 진정한 의미의 순수익이기 때문이죠. 이 불로소득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돈이 많으면 됩니다. ㅎ.. 돈이 많으면 배당금이 30만 원어치 나오는 주식을 매수해도 되고, 주식이 불안하다면 더 많은 돈을 CMA에 두고 매일 복리로 이자를 받아먹는 방법도 있죠. 하지만 저는 그 정도의 돈이 없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실천하기 불가능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구축에 힘을 쓰는 게 아닐까요..  돈이 없는 대신 우리는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돈많이벌고싶다

부업이나 재테크로 추가수입을 만든다는 건 사실 쉽지 않습니다. 또한 꾸준한 노력 없이는 불가능하기도 하죠. 

우선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했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는 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자신만의 목표를 세우고 조금씩 실천해 나가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실패하더라도 괜찮습니다. 우리는 큰돈을 들여 거대한 사업을 시작한 게 아니니까요. 여러분이 어떤 일을 시작했고 그 끝이 안 좋다고 하더라도 정말 괜찮습니다. 그 과정에서 분명 얻는 게 있을 테니까요.

 

 

 

돈 많이 벌고싶다

이제 2023년입니다... 어째 시간이 점점 더 빨라지는 것 같습니다. 다들 2022년 마무리 잘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매년 새해마다 돈 많이 벌겠다고 다짐하는데 이번 연도는 정말... 진짜 힘들었습니다... 주식도.. 코인도... 🤦‍♀️

 

하지만 저는 포기하지 않을 겁니다.

파이프라인 만드는 강의도 계속 듣고 있고, 블로그도... 계속하려고 다짐하고 있습니다..ㅎ

물론 주식, 비트코인 차트 공부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다만 지금 하락장이 지속되고 있어서 불안하지만... 뭐 아직 우리나라가 망한 것도 아니고..! 저에겐 남아도는 게 시간이고, 앞으로 나아갈 기회는 많습니다. 절대로 포기하지 마시고 우리 꼭 끝까지 살아남아서 경제적 자유를 이룹시다!!!!!!!! 할 수 있다!!!!!!!!!!!

 

간간히 제 생각을 써보는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또한 여러분들의 의견이나 피드백 또한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