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공모주

SKIET 공모주 균등배분 결과발표

돈방모 2021. 4.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며칠 에스케이아이테크놀로지(SKIET) 공모주 청약때문에 난리죠.
여러 증권사에서 중복 신청이 가능한 마지막 청약이라
경쟁률이 엄청났습니다.
다들 신청하셨나요?




SKIET는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로 상장만 되면 따상은 따 놓은 당상이라며 사람들이 엄청 몰렸습니다.



SKIET 공모주 청약은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SK증권, 미래에셋증권, NH투자증권 총 다섯개 증권사에서만 진행했는데요.
저는 기존에 있던 계좌만인 삼성증권미래에셋증권 두 개만 들어갔습니다.


5월 3일에 공모주 당첨 결과가 나온다고 했는데
균등배정 결과가 방금 나왔습니다.


미래에셋증권에서 균등배분 1주 받았네요...
미래에셋은 청약 신청인원이 어마어마해서 균등배분은 못 받을 줄 알았는데 우리사주 실권물량이 일반물량으로 배정 되면서 받게 된 것 같습니다.





삼성증권에서는 못 받았네요ㅠㅠ
5월 3일 배정 발표날 때 까지 끝난게 아니지만...


SK증권은 공모주 청약 인원이 적어 인당 1주씩균등배분으로 받았다고 합니다...
5군데 모두 청약신청 하신 분들은 최소 2주씩은 받으셨을 듯 싶네요.


SKIET 상장일은 5월 11일 화요일이며
주식 거래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반까지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 까먹지 마시고 꼭 기억해 두세요!


저는 1주가 다 일것 같은 예감이 확 들지만ㅠㅠ
여러분은 모두 원하시는 만큼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