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가상화폐

리플 떡상하네요

돈방모 2023. 7. 14.
728x90
반응형
반응형

부자 될 뻔 ㅋㅋㅠㅠ

 

 

 

바이낸스로 입금한다고 샀을 때가 400원대였네요...

이때도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리플이 900원을 갈 줄이야..ㅎ

 

리플이 갑자이 왜 이렇게 오르는가?

 

 

미 법원 'XRP 증권 아니다” … 리플 승리, XRP 폭등..

 

vodo.kr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와의 소송에서 리플이 이겨서라는데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서 리플을 '미등록 증권 발행 및 판매 행위 위반'이라는 이유로 소송을 제기했는데

이 소송에서 '리플은 잘못이 없다!'라고 판결이 난 겁니다.

잘못이 없다기보다는 리플은 미등록 증권이 아니다.라고 판결이 난 거죠.ㅎㅎ

 

소송에서 졌다면... 리플은 나락 갔을까요?

 

 

아무튼.. 차트 보면 좀 더 쏠 거 같긴 한데

과연 천 원을 뚫을 수 있을지 ㅋㅋ

 

리플 1,000원 가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