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가상화폐

비트코인 오르는데 숏으로 수익내기

돈방모 2021. 5.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 버는 방법 모음.zip 돈방모입니다.

비트코인 하락장인줄 알고 업비트에 알트 잡아뒀는데... 비트가 오르네요... 한없이... 알트는 떨어지고...



현물 손실을 복구하기 위해 선물에 들어갔습니다.
당근빠따 알트 숏으로 들어갔죠.
바이낸스에서 저렴함 대비 거래량이 높은
도지코인트론 으로 들어갔습니다.

물론 저는 청산을 밥먹듯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50달러만 선물지갑에 두고 나머지는 전부 현물지갑에 두었습니다..
(현물도 트론에 물려있는건 안 비밀..)


아무튼 오늘 하루 숏으로만 들어간 제 수익 보시죠.

도지로 57퍼 먹고

 

도지로 또 52퍼 먹고

 

 

트론으로 77% ㄷㄷ



도지 +57%
도지 +52%
트론 +77%

수익률 오지네요...
시드가 작아서 아쉽지만 하루에 이렇게 수익낸 적은 처음이라 기록으로 남깁니다..ㅎ


바이낸스에서 비트코인 오를 때 알트로 돈 버는 방법

알트 하락장에 양봉뜨면 숏으로 들어가면 됩니다ㅎㅎ
물론 레버리지는 작게 해야죠.
저는 마지막에 신나서 레버리지 50배로 했지만
오늘 운이 좋았던 거죠ㅎ

아무튼 현물은 손실나고 선물은 수익난
애매모호하게 기쁜 날 이네요.
비트가 하락할 것 같았는데... 계속 상승장인가봅니다.
알트가 많이 올랐었으니 비트로 옮겨가는 건가...
하루하루 예측할 수 없는 장인 것 같습니다.


제 글 봐주신 분들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