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가상화폐

하락장에 바이낸스 비트코인 수익 내는 방법

돈방모 2021. 4.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 버는 방법 모음.zip 돈방모입니다.

4월 6일에 청산당하고 4월 7일 현물 계좌에 39달러 있던 거로 진짜_최종_마지막.jpg 선물 들어갔었습니다... 리플 숏으로 청산당했으니 대장 숏으로 만회한다..!라는 마음으로...

결과는...

 

 

 

 

 

네. 탈탈 털렸죠.

돈 버는 방법 모르는 거 한결같죠.

또 청산당할뻔한 거 간신히 손절해서 5달러 남겼습니다. 5달러의 기적을 보여주기 위해..! ezr

아직도 5달러로 100만 달러 벌자는 허황된 욕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재능이 없는 건지 몸이 안 따라주니 아무것도 모른 채 덜컥 들어가기가 겁이 나더라고요.

차트 공부든 뭐든 하긴 해봤는데 내가 뭘 공부하는지도 모르겠고... 이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주입식 교육으로 자란 사람이 메타인지가 제대로 되겠습니까...

내가 천재인 줄 알지...

 

 

 

서론이 길었네요.

뭐 아무튼 4월 초에 청산당하고 한 동안 안 들어갔다가

어제 뉴스에서 비트코인 한강 간다는 소리에 헐레벌떡 들어와 봤습니다.
비트가 4000대까지 떨어졌더라고요.

와 미쳤다. 이건 숏 각이다.ㅋ

들어갔죠. 숏으로.

 

 

 

 

 

5달러에서 15달러 만들었습니다.

세상에 수익률 90% 찍히는데 눈물 나는 줄 알았습니다. 역시 나는 숏이다. 하락장에 나만 돈 벌어서 부자 돼야지. 행복 회로 또 돌렸죠...

 

 

 

 

 

방금 따끈따끈하게 청산당했습니다.
숏으로 한참 내려갔길래 반등 올 것 같아서 롱으로 잠깐 들어갔는데 청산당했네요...
숏으로 벌었으면 숏이나 해야지 롱을 왜 들어가...
맨날 이렇게 털리면서 같은 짓을 또 합니다...
인간의 실수는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이건 과연 실수일까... 실력일까...



비트코인이 이렇게까지 떨어지는 이유는
미국 대통령 바이든이 한 소리 해서 뚝뚝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정부에서 규제한다고 그러고...
뭐 지금까지 너무 터무니없이 올라가기만 했으니 조정 줄 때가 왔구나 싶긴 한데, 이게 조정일지 완전히 끝나는 건지는 확신을 못하겠네요.
2018년 생각하면 조정으로 반토막 내고 다시 올라갈 것 같은데... 감히 저따위가 하는 말이 맞을 리 없죠.
그랬으면 내가 세 번이나 청산당했을 리 없어.



아마 올해가 진짜 마지막 기회가 될 것 같은데 이렇게 허송세월 보내도 되나 싶네요..

하지만 돈 벌고 싶다고 벌 수 있는 게 아니니...


 

 

통찰과 지혜로 가는 영역은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데이터를 모으는 것도 잘 못하는 데...
아직 한참 멀었네요...

 

 

1000만 원에서 400억 벌었다.

300만 원에서 60억 벌었다.

이런 성공담만 듣고 뛰어들어오신 분들은 이번 하락장에 피눈물 흘리셨을 것 같습니다.

저는 40만 원으로 시작해서 0원이 되었으니...

피눈물은 아니지만 눈물은 쪼끔 흐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이모양인데 포기 안 하고 계속하는 게 너무 미련하다... 웃긴데 안 웃겨...

하락장에 선물로 돈 버는 방법은 롱 들어가지 말기❌

하락장에 선물로 돈 버는 방법은 롱 들어가지 말기❌
하락장에 선물로 돈 버는 방법은 롱 들어가지 말기❌
하락장에 선물로 돈 버는 방법은 롱 들어가지 말기❌
하락장에 선물로 돈 버는 방법은 롱 들어가지 말기❌

저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할 겁니다.

여러분 모두 성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