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가상화폐

코인에 재능 없는 듯

돈방모 2021. 5. 2.
728x90
반응형

아 진짜,,,,
이정도면 코인 접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저만 이래요?
와 나 진짜 나만 몰라.
나 재능없는 거 다 아는 데 나만 모르나.
이거 미련인가?
첫사랑이야 뭐야... 왜 못 잊는거야...

100달러로 122달러 잘 만들어 놓고



오늘

2천원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긴데 안 웃겨
진짜...



제가 왜 10%씩 수익이 났는지는 알겠어요.
근데 왜 손실이 나는 건지는 모르겠어요...
아니야... 알아...

1. 원래 5분봉으로 하던 거 친구가 1분봉으로 단타쳐서 나보다 잘 벌길래 1분봉으로 들어감
2. 올라갈 때 더 올라가겠지 롱 탐
3. 내려갈 때 더 내려가겠지 숏 탐
4. 한 번 손실난 거 복구한다고 레버리지 x60으로 들어감


진짜 차트, 캔들, 거래량 공부하기 전에 안 들어간다.
(이 말만 30번 함ㅋ)

진짜로~~~~!~!~!~!~!!~!~!
공부한다고요 제발 공부 좀 하세요~!~!~!~!~!~!
나 자신아!!~!~!~!!~


그래도 시드가 작아서 다행입니다.
처음에 20만원 청산
다음에 또 20만원 청산
그리고 이번에 10만원에서 2천원 됐으니
총 50만원이 2천원 된 거네요ㅎ
시드가 작은데도 멘탈이 갈리네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처음 선물 들어가시는 분들은 저처럼 시드 작게 들어가세요...
진짜 초심자의 행운 때 수익난거 보고
몰빵해서 다 들어가시면 피눈물 납니다...

오늘도 성투하세요...


반응형

댓글